안녕하세요 부자아빠 입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이하 지정타 S4 우울림 라비엔오

입주자 모집공고를 꼼꼼히 한번 살펴 보시겠습니다 .

과천 지정타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는

7개동 최고 35층 679세대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S1에 비해 1.5배 많은 세대수 입니다. 많다 많아 ㅎㅎ

총 679새대로 85초과 물량이 보이네요

우와~ 첨제 물량이 있다는 말과 같습니다.

추첨제 사랑합니다. 

 

가점이 낮아도 1주택이 있어도 당첨이

가능합니다 ~~ 대박

어울림 라비엔오의 경우 신설되는

과천 지정타역과 가장 가까운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의 한가운데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명당중의 명당으로

보여집니다. 갖고싶다 갖고 싶어 내껀가 ㅎ

단지배치도만 봐도 느껴지네요

우리의 대표 RR은 402동 이라는 사실이 말입니다.

ㅋㅋㅋ티를 너무 내어 놓은것 아닌가요 ㅎㅎ

S4의 경우에는 이미 건축이 상당히 되어 있어

후분양의 느낌이 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입주가 가장 빠르며

입주예정일은 2021년 12월입니다.

다른 단지에 비해 거의 1년이상 빠릅니다.

동호수 배치도 또한

조합물량 없이 전 세대 분양을 합니다.

분양 일정은 살펴보시면 특별공급은 11월 2일

과천 지정타의 다른 단지와 같지만

당첨자 발표일이 하루씩 차이로 다르기 때문에

모든 단지를 청약 하실 수 있습니다.

경쟁률은 보너스입니다. ㅋㅋ

당첨자 발표일이 S4의 경우에는 11월10일 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4B 타입은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

84C타입은 타워형 구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84A 타입 어디갔는지 한참 찾았습니다.

모두들 그러시죠 ?

왜 이런식으로 했는지 B부터 시작입니다.

A타입이 특정되어 지지 않은 것입니다.

저 처럼 혼란스러워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84D도 타워형입니다.

84E 타입에서 다시 4베이 판상형을

구성하였습니다.

인기가 당연히 좋겠죠

지금부터는 추첨이 가능한 99타입 입니다.

방이 몇기인지 세볼수도 없이 많은듯이 느껴지네요.

아이방 게임방 헬스방 구성하고 싶은

방이 너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05타입과 120타입은 특이하게

복층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복층에대한 로방이 있다면 추천하며

야외 테라스가 있는 것이 특이점이 되겠습니다 .

층도 모두 중층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에도

S1과 다르게 세대수가 많다보니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부족함 없이 좋은 구성을 갖고 있는것

으로 보여집니다.

S4 라비엔오 역시 공공택지 민영아파트입니다.

자연히 특별분양 세대수가 많을것으로 판단했으나

S1과 달리 85초과물량이 많기 때문에

(85초과의 경우 신특,생초특공이 없습니다.)

일반공급 세대수가 458세대, 특공이 221세대입니다.

85초과는 추첨을 노리며 일반공급을 노리시는것이

더욱 메리트가 있으니 자금상황 고려하시어

청약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S4 라비엔오의 특별공급 물량입니다.

각 평면별로 세대수를 확인해 보시고

환경에 맞는 타입에 청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타입별 분양가 입니다.

84타입의 경우 7.9억

99타입의 경우 9.4억

105타입의 경우 11억

120타입의 경우 14억을 최고가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발코니 확장금액입니다.

납득할 수준의 확장비를 구성합니다.

영흥공원 푸르지오 파크비엔의 경우

84기준 발코니 확장비가 2700에 비하면

저렴한 수준이라고 판단되어 집니다.

유상옵션의 가격입니다.

과천 푸르지오 어울링 라비엔오의 경우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으로서

재당첨 및 전매제한 10년입니다.

세대주만 청약가능하며

무주택자/1주택자 청약가능합니다.

85㎡이하의 경우 100% 가점제

85㎡ 초과의 경우 50% 추첨제 입니다.

라비엔오의 경우 85㎡초과 물량이 상당수 존재하기에

추첨제를 공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역우선 공급으로서

과천당해 20%, 경기도 30%, 수도권 50%입니다.

과천당해이신분들 3번의 기회 축하드립니다. ㅎㅎ

계약금 20% 중도금 60%, 잔금 20%입니다.

입주일 21년12월로 가장 빠르니 참고하세요.

이곳 역시 중도금이자 매월 자납해야하는

특이사항을 안고 있습니다.

그래도 당첨만 된다면야 ㅋㅋ매일도 내겠습니다. ㅋㅋ

 

 

입주자모집공고_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pdf
1.20MB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모두의 가정에 평온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각종 정보 및 노하우 공유를 위한 TISORY를 개설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